[스루밍아카데미] 22'09 하반기 정기 교류 세미나



9월 26일 월요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에서 스루밍아카데미 고양이미용학원 (원장 이혜련)의 22년 하반기 고양이미용 정기 교류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5월 상반기 세미나에 이어 이번 하반기 세미나에도 많은 수강생분들과 수료생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22'9월 스루밍아카데미 정기 세미나 현장]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svu.ac.kr)


스루밍아카데미는 교감미용 교육과정에 있는 수강생분들과 함께 현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고양이미용사들과 함께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정기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교육중인 수강생에게는 취업과 창업에 먼저 성공한 크루머를 통해 현장에 필요한 업무를 먼저 습득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며, 기존의 수료생들에게도 고양이미용사 진로의 꾸준한 방향 설정과 함께 새롭게 바뀌는 미용 트렌드, 관련 법령과 기술에 대한 꾸준한 재교육이 가능합니다.



고양이에 대한 사랑과 고양이 미용사라는 매개로 함께 모인 자리인 만큼 그에 대한 열정 또한 뜨거웠습니다. 보다 더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미용을 위해 경험을 함께 공유하며 기술에 대해 공부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세션1: 고양이미용 창업과 세무회계 (강사 : 세무회계컨설팅 공감 김영림 대표세무사)

세션2: 졸업생&강사 고양이미용 창업과 취업 인사이트PT (강사: 꽃냥 송영은 대표)

세션3: 고양이미용 (교감미용) 시연 (이혜련 원장)





 



고양이미용사는 도전적인 일이지만 도전적이기 때문에 매우 보람있고 얻을 수 있는게 많은 일입니다.


본원의 수료가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이기에 스루밍 아카데미는 수료 후에도 졸업생들을 위한 끊임없는 피드백과 멘토링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이미 필드를 벗어나 훌륭한 고양이미용사 양성에만 앞장서는 스루밍 아카데미는 더이상 업계의 경쟁자가 아닌 진정한 후원자입니다. 고양이미용의 기술과 커리큘럼의 표본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며 선도해 나갑니다. 자부심을 가지고 함께 하는 크루머 여러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회수 9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