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루밍아카데미 고양이미용학원에서 5월 25일 고양이역으로 정기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도 수강생을 비롯하여 수료를 마친 졸업생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23 '5월 크루머 정기 봉사활동]
스루밍아카데미는 미용과 목욕 그리고 케어가 필요한 고양이들을 위해 함께 참여를 원하는 수강생과 졸업생분들과 함께 자그마한 재능이지만,필요한 곳에 기부를 할 수 있도록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 고양이역 보호소의 약 80여 마리의 고양이들은 주인에게 유기를 당하거나 학대를 받다가 갈 곳을 잃게 된 아이들을 구조하여 이곳에 왔습니다.
가족의 반대나 결혼 임신 등 각종 사연으로 인하여 입양을 오기도 하며 심지어 장애로 인해 버려지기도 한답니다.
이렇게 예쁜 아이들인데ㅠㅠ
반려동물을 반려할 때는 어디서 어떻게 데려오게 되었든 끝까지 책임을 지고 키울 수 있는 반려인의 마음이 더욱 중요한 거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수의 유기묘들이 모여살고 있는 덕분에 아이들의 피모 질환이나 피부병 또는 털엉킴이나 각종 질병등을 모두 케어하기가 어려울 수 있어 스루밍 아카데미의 크루머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봉사를 나섰습니다.
많은 수강생분들과 졸업생분들이 좋은 뜻으로 함께 참여해 주셔서 약 80여 마리의 고양이 아이들 하나 하나 작은 피부의 문제까지도 꼼꼼히 살펴보며 케어해 주셨습니다.
재능을 함께 나누어 주시는 예비 크루머와 교감 미용사님들
힘든 일정에도 오히려 아이들 덕분에 힐링을 했다고 말씀해 주시는 우리 수강생분들과 교감 미용사님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아울러 섬에 있는 많은 고양이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고양이역에도 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양이역 인스타그램
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