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niger 하인이거 스위스 본사 대표단 스루밍 아카데미 방문



 


하인이거는 1946년 스위스의 ​Hermann Heiniger가 설립한 고품질의 동물용 미용기기 브랜드입니다. 명품과 장인의 나라 스위스 답게 정교한 블레이드와 모터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동물들의 이발과 미용을 위한 기기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주)펫트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되고 있으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문가용 미용기기의 입지를 탄탄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인이거는 한국에서도 고양이미용사 뿐 아니라 많은 펫 미용 전문가들에게 널리 사용이 되고 있는 대표적인 전문가용 클리퍼입니다.

지속하여 성장중인 한국의 반려동물 미용시장에 주목하여 하인이거의 스위스 본사에서도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22'11월 스루밍아카데미 하인이거 대표단 방문현장]


이번 하인이거 본사 대표단의 한국 방문일정에는 한국의 대표 고양이미용학원인 스루밍아카데미 방문일정이 포함되어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하인이거의 총괄 CFO인 Philipp Flückiger, 그리고 영업총괄 Adrian Schaer님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생소한 고양이미용과 그와 관련된 하인이거의 기술력, 그리고 현재 하인이거를 사용중인 수강생들의 생생한 피드백을 현장에서 직접 귀담아 듣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멀리 하인이거에서 방문해 주신 손님들을 위해 수강생분이 취미로 만들곤 하셨던 핸드메이드 수세미를 직접 만들어 주셨다고 하니 집에 선물해야겠다며 꼼꼼히 고르시던 모습도 매우 귀여운(?) 모습이셨습니다.🤣






 



끝으로 하인이거의 스루밍아카데미 방문 일정을 함께 해주시고 한국의 반려동물 미용 문화에도 앞장서주시는


하인이거 공식 수입사 펫트코리아의 임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